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 (Rizzan Sea-Park Hotel Tancha Bay)/대학교닷컴/일본호텔/오키나와

by 대학교닷컴 2023. 6. 8.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 (Rizzan Sea-Park Hotel Tancha Bay)
1496 Tancha, Onna-son, Kunigami-gun, 온나, 오키나와 본섬, 일본

항상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제공하는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은(는) 오키나와 본섬 여행객을 위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에 머물며 바다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빠져보세요.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의 우수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으로 머무시는 동안 편리함을 배가시켜 보세요. 원활하고 편리한 도착/출발을 위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는 체크인 날짜 전에 예약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택시 서비스를 통해 오키나와 본섬 만끽하기를 시도해 보세요.
투숙객의 경우 리조트 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여행 가방 보관 및 안전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통해 원하시는 도움을 받아보세요. 장기 숙박이나 필요시마다 빨래방 및 세탁 서비스 이용을 통해 원하는 여행용 의상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기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매일 청소 서비스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에서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챙겨오지 않은 사소한 것들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편의점에 들러 필요한 것을 구매하세요. 모든 이용객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리조트 내 흡연은 금지됨을 알려드립니다. 흡연을 원하시는 경우 지정된 흡연 구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에 머무는 동안 편안한 숙박이 보장됩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 포함된 암막 커튼,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와(과) 함께 본 리조트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특별히 고안된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의 객실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과) 같은 객실 구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는 투숙객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TV 및 케이블 TV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서 인스턴트 커피, 냉장고, 생수(병), 인스턴트 티, 커피/티 메이커 (Coffee/tea maker)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 내에 제공되는 세면도구, 타월, 목욕 가운 및 헤어 드라이어와(과) 함께 상쾌하고 청결한 모습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 및 즐길 거리

숙소 내 조식이 제공되는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에서 아무 걱정 없이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본 리조트의 카페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커피 한잔으로 밝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외식을 하고 싶지 않을 때 본 리조트에서는 언제든지 맛있는 식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쉽게 멋진 밤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숙소 밖을 나가지 않고 바에서 즐거운 저녁을 만끽하세요.
자판기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밤낮으로 언제든지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식사를 준비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그렇다면 숙소 내 바베큐 시설을(를) 좋아할 것입니다.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에서 단 하루도 공허하게 보내지 마세요. 숙소에 머무는 동안 숙소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변을 탐방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스파, 사우나 및 마사지 등을 방문하여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세요. 적어도 한두 번은 본 리조트의 수영장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이빙 및 무동력 수상 스포츠 등과 같은 시원한 수상 액티비티로 더운 날씨를 이겨내 보세요. 승부욕이 불타오르시나요? 본 리조트의 테니스 코트에서 다른 투숙객과 함께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저녁 식사 후 어디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룸에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특별한 사람이 집에서 기다리고 있나요? 그렇다면 기념품 가게 및 상점 등에서 기억에 남는 선물을 간편히 구입해 보세요.

 

▽▼▽▼ 호텔 바로 예약하기 ▽▼▽▼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 (Rizzan Sea-Park Hotel Tancha Bay)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 (Rizzan Sea-Park Hotel Tancha Bay)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호텔 센트럴 컨티넨탈 (Hotel Central-Continental)/대학교닷컴/스위스호텔

호텔 센트럴 컨티넨탈 (Hotel Central-Continental) Bahnhofstrasse 43, 인터라켄 근교, 인터라켄, 스위스 호텔 센트럴 컨티넨탈에 머무르며 인터라켄의 모든 매력을 느끼고 인근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도

www.daehakgyo.co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인 마감시간: 00:00
체크아웃 시작시간: 06: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매우 좋음”
위치도 좋고, 조식도 괜찮아요.. 스노클링 하기에는 그닥. .물고기가 잘 안보여요

작성일: 2023년 6월 5일 8.0 우수 인혜 (대한민국)

"가족리조트이지만 단체여행객들에게 적합한듯.”
전용비치,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부족함이 없이 다 있어서 괜찮음. 우리가 지낸 방만 그런건지 몰라도 객실에 등이 하나도 없음.... 스탠드에 의존해야되는 어두컴컴한 방. 여러 나라의 단체 손님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있는듯. 조식은 맛을 기대하긴 그렇고, 중식은 카레의 향연이였음. 담번 여행에 가족과 함께라면 나는 재방문은 없음. 불친절 끝판왕.

작성일: 2023년 6월 2일 6.8 양호 JANG (대한민국)

"오키나와 가성비 호텔 ”
해변가에 인접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놀기 좋음. 시설이 낡긴했으나 규모가 있는 편이어서 기념품가게 편의점 식당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편. 주차장이 기루건너 외부에 있는 것은 단점

작성일: 2023년 5월 25일 8.0 우수 Hyoungsik (대한민국)

 

 

본 추천글은 아고다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