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호주,태평양

괌 호텔 관광명소

by 대학교닷컴 2014. 7. 11.


 

 

 

괌의 명소

관심 장소

공원
파세오 드 수사나 공원

 

 마리아나 섬 중에 가장 큰 괌은 미군기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4000년 전 카모르족의 거주지가 스페인의 식민지가 된 후에 세계대전이 지나고 나서 미국에 속해 있습니다. 열대우림 지역에 종합적인 사회 기반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인해 미크로네시아 안에서 모든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괌의 많은 호텔 수가 증가했으며 전 세계에서 오는 관광객의 수도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은 타무닝지역에 있고 괌 국제공항인 원팻국제공항 과 가까우며 해변에서도 가깝습니다. 타무닝은 괌 경제의 중심지이며 타무닝에 있는 호텔은 비즈니스와 레져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며, 섬의 중심 마린 코프스 도로에 위치해있는 마을과 도심 아가나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괌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들은 타무닝지역의 투몬만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몬만은 식민지 시대때부터 스페인사람이 편애하는 지역이 되었고, 백사장과 잔잔한 물결은 1년에 수백만의 관광객을 불러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관광객들은 나이트클럽, 식당, 수족관 그리고 쇼핑몰 등이 밀집되어있는 투몬만을 자주 찾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외부와 단절된 괌 만의 고유 문화를 즐기고 또한 람람산은 모험을 즐기지 않을 수 없게 만들어줍니다. 람람산은 섬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괌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400미터 높이의 지점이 등산객들이 괌의 전경을 360도로 보기 위해 오르는 곳입니다.

괌의 다른 매력을 보자면 다이빙, 해양스포츠 그리고 현지 카모르족의 문화 체험을 들 수 있습니다.

 

지역별 괌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