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분실 신고 방법 및 보상 방법(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 보상내용
1. 보상범위 : 분실, 도난, 화재, 침수, 파손
2. 이용 기간 및 보상효력 개시 : 최대24개월까지 이용 가능, 서비스 가입시점부터 보상효력 개시
1) 보상 방법 : ①도난, 분실 : 동일 단말기(동일기종이 없는 경우 가입 휴대폰 출고가 이내의 동종 모델)
② 파손, 침수 : 수리비 현금 보상
2)보상 횟수 : ①도난, 분실 : 1회에 한하며, 보상받은 단말기로30일내 서비스 신규가입 가능합니다.
(단, 분실로 2회 보상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간 가입불가)
②파손, 침수 : 연간 보상한도액을 초과하지 안는 범위에서 회수에 관계없이 보상됩니다.
위 내용은 엘지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 보상내용 정리 입니다. ㅋㅋ
아래부터는 제가 휴대폰 분실로 처리 했던 내용 정리 입니다. 분실시 꼭 참고 하세요.
1) 휴대폰 분실시 이동통신 고객센터 114, 혹은 1544-0010 으로 분실 신고 합니다.
2) 경찰청 유실물 센터에서 유실물 신고를 등록 합니다. (https://www.lost112.go.kr/)
- 회원가입 필요, 등록 완료 후 등록번호 필요
3) 폰케어플러스 가입자는 홈페이지에서 보상신청을 합니다. (http://phonecare.lig.co.kr/)
- 본인 공인인증서 필요, 경찰청 유실물 센터 등록 관리번호 필요
- 최초 등록 후 서류 인증까지에는 보통 3~4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 접수시에 어떻게는 가능한 상세하게 적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사고정보 접수 후에는 최초 경찰청 유실물 센터에 접수가 번호를 가지고 분실 정보입력을 합니다.
- 고객 부담금 이외의 기종은 초과금이 있습니다. 꼭 유념하세요.
- 또한 이미 중고폰을 사용중이신 분은 꼭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유심을 배송시 제외 시켜야 나중에
유심 청구비가 없습니다.
- 지불 방법에는 아래 가상계좌,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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