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나트랑

by 대학교닷컴 2023. 6. 12.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
Ninh Van Bay, 닌반 베이, 나트랑 / 나짱, 베트남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에 머물며 진정한 휴가의 의미를 알아보고 나트랑 / 나짱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리조트 빌라의 무료 Wi-Fi로 쉽고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세요. 리조트 빌라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를 이용해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빌라에서 제공하는 렌터카, 셔틀 및 택시 서비스를 통해 나트랑 / 나짱 주변 당일 여행, 관광 등을 쉽고 간편하게 계획하세요.
차를 운전해서 오실 경우 리조트 빌라 내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컨시어지 서비스 및 안전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해 여행 세부 일정과 교통편을 문제없이 계획하세요. 리조트 빌라의 투어 이용으로 도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한 좌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래 숙박하거나 깨끗한 옷이 필요한 경우 리조트 빌라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 이용으로 원하는 여행용 의상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및 룸서비스 같은 객실 내 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머무시는 시간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리조트 빌라 전체가 완전 금연 구역입니다. 흡연은 제한된 지정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은(는) 편리한 편의 용품/시설을 갖춘 객실과 함께 모든 여행객에게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본 리조트 빌라은(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일부 객실에 암막 커튼,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의 다양한 객실 구성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 및 거실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TV 및 케이블 TV 등을 포함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인스턴트 커피, 미니바, 냉장고, 인스턴트 티, 생수(병), 커피/티 메이커 (Coffee/tea maker) 등이 제공되므로 음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욕실 편의 용품이 투숙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함을 알고 있기에 본 리조트 빌라에서는 일부 엄선된 객실 내에 타월, 세면도구, 목욕 가운 및 헤어 드라이어을(를) 제공합니다.


식사 및 즐길 거리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에서는 매일 아침 맛있는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가 맛있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숙소 내 커피숍이 있다는 것은 매일 아침 또는 원할 때 언제든지 갓 내린 신선한 진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 리조트 빌라에는 배가 고플 때마다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편리하고 맛있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 리조트 빌라의 바에서 여행 동반자와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세요.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면, 숙소 내 바베큐 시설이(가) 있음에 감사할 것입니다.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은(는) 모든 투숙객에게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리조트 빌라은(는) 해변 바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근처에 머물 수 있습니다. 스팀룸, 스파, 사우나 및 마사지 등을 방문하여 마음껏 즐겨보세요. 수영장에 몸을 담그며 휴가를 시작해 보세요.
본 리조트 빌라의 풀사이드 바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동을 놓치고 싶지 않은 투숙객의 경우 본 리조트 빌라의 피트니스 시설이 젊고 건강한 몸을 유지시켜줄 것입니다. 다이빙, 무동력 수상 스포츠, 낚시 및 스노클링 등과 같은 수상 액티비티에 참여하여 더운 날의 열기를 식혀보세요. 카누 및 보트 등과 같은 수중 액티비티로 물놀이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리조트 빌라의 요가실, 다트판 및 등산로 등에서 다른 투숙객과 경쟁하며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본 리조트 빌라의 도서관 및 공용 라운지 및 TV 시청 공간 등에서 다른 투숙객과의 교류를 통해 사교적인 만남을 가져보세요. 기념품 가게에서는 완벽한 여행 기념품을 찾거나 간단한 여행 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숙소 근처

나트랑 / 나짱의 구석구석을 탐방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날씨가 좋은 날 18.0km 거리의 느하 트랑 비치에서 파도를 바라보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 호텔 바로 예약하기 ▽▼▽▼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래디슨 호텔 다낭 (Radisson Hotel Danang)/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다낭

래디슨 호텔 다낭 (Radisson Hotel Danang) 170 Võ Nguyên Giáp, 프억 미, 다낭, 베트남 래디슨 호텔 다낭에 머물며 다낭의 낮과 밤을 즐겨보세요. The Marble Mountains에서 8.1km 거리에 있는 래디슨 호텔 다낭에

www.daehakgyo.com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인 마감시간: 18:00
체크아웃 시작시간: 06: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리셉션 종료 시간: 18:00


"나트랑에서 제일 편히 쉬다왔어요 ”
친환경적인 리조트와 바다 친절한직원 어디하나 빠질곳 없이 완벽한 최고의리조트 였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작성일: 2023년 2월 11일 10.0 최고 iksu (대한민국)


"최고였어요”
하루이틀묵으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작성일: 2022년 12월 28일 9.2 최고 cha (대한민국)


"최고의숙소”
추천합니다 조용하고 리조트 직원들의 응대도 훌륭합니다 시설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있습니다

작성일: 2022년 9월 12일 10.0 최고 SEONGWOOK (대한민국)

 

 

본 추천글은 아고다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