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 (Fusion Resort Cam Ranh - All Spa Inclusive)/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나트랑

by 대학교닷컴 2023. 7. 11.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 (Fusion Resort Cam Ranh - All Spa Inclusive)
Lot D10b Northern of Cam Ranh Peninsula, Cam Hai Dong, Cam Lam District, Khanh Hoa Province, 깜하이동, 나트랑 / 나짱, 베트남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은(는) 나트랑 / 나짱의 주목할 만한 숙소로 여행객을 위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여행의 목적이 출장이던 관광이던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에 머물며 여정을 최대한 즐겨보세요.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훌륭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통해 잊을 수 없는 힐링 타임을 만끽해 보세요.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으로 머무시는 동안 편리함을 배가시켜 보세요. 원활하고 편리한 도착/출발을 위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는 체크인 날짜 전에 예약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나트랑 / 나짱 곳곳에 방문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리조트에서 셔틀 및 택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의 경우 주차는 무료입니다. 여행 가방 보관, 컨시어지 서비스 및 안전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통해 원하시는 도움을 받아보세요. 필요하신 경우 투어 이용으로 가까운 곳에서 공연되는 멋진 쇼와 프로그램 티켓을 구하고 예약해 보세요. 본 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한 멋지고 아늑한 느낌의 벽난로와 함께 추운 날의 낮과 밤에도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머물러 보세요.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 이용으로 원하는 여행용 의상을 계속해서 입어보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기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매일 청소 서비스 및 룸서비스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에서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모든 이용객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리조트 내 흡연은 금지됨을 알려드립니다. 흡연을 원하시는 경우 지정된 흡연 구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모든 객실은 투숙객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 포함된 암막 커튼,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와(과) 함께 본 리조트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일부 객실은 객실 구성에 발코니 또는 테라스 및 거실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는 투숙객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TV 및 케이블 TV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에서 인스턴트 커피, 미니바, 냉장고, 생수(병), 인스턴트 티, 커피/티 메이커 (Coffee/tea maker)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 내에 타월, 세면도구, 목욕 가운 및 헤어 드라이어이(가) 제공됩니다.


식사 및 즐길 거리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에서의 매일은 맛있는 무료 조식으로 시작됩니다. 본 리조트의 카페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커피 한잔으로 밝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외식을 하고 싶지 않을 때 본 리조트에서는 언제든지 맛있는 식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쉽게 멋진 밤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숙소 밖을 나가지 않고 바에서 즐거운 저녁을 만끽하세요.
하루 종일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에서 제공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 머무는 동안 숙소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변을 탐방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스파, 사우나 및 마사지 등을 방문하여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세요.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다양한 제공 사항은 머무는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수영장으로 상쾌하게 뛰어드는 것으로 휴가를 완성해 보세요.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의 풀사이드 바는 수영복 차림으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기고 싶도록 합니다. 휴가 중에도 일상을 유지하고 싶은 운동 애호가는 본 리조트의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동력 수상 스포츠와(과) 같은 시원한 수상 액티비티로 더운 날씨를 이겨내 보세요. 승부욕이 불타오르시나요? 본 리조트의 탁구대, 요가실 및 테니스 코트 등에서 다른 투숙객과 함께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특별한 사람이 집에서 기다리고 있나요? 그렇다면 기념품 가게에서 기억에 남는 선물을 간편히 구입해 보세요.

 

▽▼▽▼ 호텔 바로 예약하기 ▽▼▽▼

 

 

2023 퓨전 리조트 깜라인 - 올 스파 인클루시브 (Fusion Resort Cam Ranh - All Spa Inclusive) 호텔 리뷰 및 할

실제 투숙객 작성 이용후기 및 예약 가능한 객실을 확인하세요

www.agoda.com

 

 

랄리아 닌 반 베이 (L'Alya Ninh Van Bay)/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나트랑

랄리아 닌 반 베이 (L'Alya Ninh Van Bay) Ninh Van Bay, Ninh Hoa District , 닌반 베이, 나트랑 / 나짱, 베트남 랄리아 닌 반 베이 숙박으로 나트랑 / 나짱이(가) 선사하는 모든 매력과 편안한 숙박을 즐겨보세요

www.daehakgyo.com

 

"최고”
정말 만족스럽고 시내 나가는 셔틀도 있어서 최고입니다.

작성일: 2023년 7월 4일 10.0 최고 sujin (대한민국)


"자연친화적이에요”
리조트 좋아요 뷰가 다했어요!! 근데 자연친화적인만큼 벌레는 어쩔 수 없는,, 냉장고는 장식용이에요,,

작성일: 2023년 7월 6일 8.0 우수 Bobae (대한민국)


"여행”
잘다녀왔습니다!! 수영장이 다른 리조트들에비해 아쉽긴 했지만 숙소하나만큼은 최고였던거 같아요!

작성일: 2023년 7월 1일 10.0 최고 우룽 (대한민국)

 

 

본 추천글은 아고다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