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 (Muong Thanh Luxury Nha Trang Hotel)/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나트랑

by 대학교닷컴 2023. 7. 12.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 (Muong Thanh Luxury Nha Trang Hotel)
60 Tran Phu Street, 록토, 나트랑 / 나짱, 베트남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에 머물며 나트랑 / 나짱 여행을 최대한 즐겨보세요. 본 호텔은(는) 시내 중심에 있으며 모든 유명 명소와 가깝습니다. 완벽한 휴가를 위해 바다에서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Vinpearl Land Nha Trang에서 단 9.1km 거리에 있는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의 객실을 예약하세요.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으로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원활하고 편리한 도착/출발을 위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는 체크인 날짜 전에 예약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렌터카, 셔틀 및 택시 서비스를 이용해 나트랑 / 나짱 여행을 한층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차를 운전해서 오실 경우 호텔 내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가방 보관, 컨시어지 서비스 및 안전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해 편하게 머물러 보세요. 호텔의 티켓 서비스 및 투어 이용으로 도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티켓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멋진 벽난로와 함께 로비에서 아늑하고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옷을 깨끗하게 해 주는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 이용으로 호텔 숙박 시 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 서비스 및 룸서비스 같은 객실 내 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머무시는 시간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외부에 나가지 않고도 사소하거나 당장 필요한 것들을 편의점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은(는) 편리한 편의 용품/시설을 갖춘 객실과 함께 모든 여행객에게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본 호텔은(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일부 객실에 암막 커튼,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의 일부 객실은 추가 객실 구성인 거실을(를) 포함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TV 및 케이블 TV 등을 포함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인스턴트 커피, 미니바, 냉장고, 생수(병) 및 인스턴트 티 등이 제공되므로 음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욕실 편의 용품이 투숙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함을 알고 있기에 본 호텔에서는 일부 엄선된 객실 내에 타월, 세면도구, 목욕 가운 및 헤어 드라이어을(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휴식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방문하세요.


식사 및 즐길 거리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에서의 매일은 숙소 내 맛있는 조식으로 시작됩니다. 모두가 맛있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숙소 내 커피숍이 있다는 것은 매일 아침 또는 원할 때 언제든지 갓 내린 신선한 진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 호텔에는 배가 고플 때마다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편리하고 맛있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은(는) 코셔 및 할랄 등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므로 식단 제한에 관계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의 노래방, 카지노 및 바 등에서 여행 동반자와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세요.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에는 편의를 위해 식료품을 객실로 배달받을 수 있는 독점적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은(는) 모든 투숙객에게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호텔은(는) 해변 바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근처에 머물 수 있습니다. 미용실, 스팀룸, 스파, 사우나, 온수 욕조 및 마사지 등을 방문하여 마음껏 즐겨보세요. 본 호텔의 풀사이드 바에서 드레스 코드 없이 캐주얼하게 칵테일이나 맥주를 즐겨보세요.
운동을 놓치고 싶지 않은 투숙객의 경우 본 호텔의 피트니스 시설이 젊고 건강한 몸을 유지시켜줄 것입니다. 본 호텔의 요가실에서 다른 투숙객과 경쟁하며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기념품 가게 및 상점 등에서는 완벽한 여행 기념품을 찾거나 간단한 여행 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숙소 근처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 170m 거리의 느하 트랑 비치에서 파도를 바라보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 호텔 바로 예약하기 ▽▼▽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 (Muong Thanh Luxury Nha Trang Hotel)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므엉탄 럭셔리 나트랑 호텔 (Muong Thanh Luxury Nha Trang Hotel)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Movenpick Resort Cam Ranh)/탐구생활/베트남호텔/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Movenpick Resort Cam Ranh) Plot D12 ABC, 깜하이동, 나트랑 / 나짱, 베...

blog.naver.com

 

"첫여행”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성일: 2023년 6월 23일 10.0 최고 인성 (대한민국)

"엄마.이모.나.사촌동생.조카”
시내랑 가깝고 가성비 쵝오 입니다. 
숙소는 넒었고 전망은 오션뷰 정말 좋았어요. 
조식이 그냥 그랬어요. 
그래도 관광하기 편하고 힘들면 들어와서 쉬고 
동선짜기 좋은 숙소였습니다.

작성일: 2023년 3월 30일 8.8 우수 miyoung (대한민국)

"가성비 훌륭합니다”
타 럭셔리 브랜드 호텔들과 가성비를 따진다면 매우 훌륭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기대 이상의 조식과 직원들의 친절함. 
다만 몇몇 중국인들이 시끄러웠지만 충분히 좋은 숙소. 
냉방이 훌륭함

작성일: 2023년 2월 21일 10.0 최고 wonkyung (대한민국)

 

본 추천글은 아고다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