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 (Little Riverside . A Luxury Hotel & Spa)/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호이안

by 대학교닷컴 2023. 11. 21.


 

 

▽▼▽▼ 호텔 바로 예약하기 ▽▼▽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 (Little Riverside . A Luxury Hotel & Spa) 실제 이용후기 및 할

아고다에서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 (Little Riverside . A Luxury Hotel & Spa)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대학교닷컴/베트남호텔/나트랑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 (An Lam Retreats Ninh Van Bay) Ninh Van Bay, 닌반 베이, 나트랑 / 나짱, 베트남 안 람 리트리트 닌 반 베이에 머물며 진정한 휴가의 의미를 알아보고 나트랑 / 나짱의 매력에 빠져

www.daehakgyo.com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 (Little Riverside . A Luxury Hotel & Spa)
09 Phan Boi Chau, 깜짜우, 호이안, 베트남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에서 편안한 숙박으로 호이안의 도심에서 하루를 시작하며 도시 탐험을 최대한 즐겨보세요. 본호텔은(는) 인기 명소를 방문하기에 완벽한 숙소입니다.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것과 함께 멋지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으로 머무시는 동안 편리함을 배가시켜 보세요. 도착 및 출발을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는 체크인 전에 예약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호이안 곳곳에 방문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호텔에서 렌터카, 셔틀 및 택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를 운전해서 오시는 투숙객의 경우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및 안전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해 여행 세부 일정과 교통편을 문제없이 계획하세요. 호텔 티켓 서비스 및 투어의 도움을 받아 최적의 티켓과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해 보세요. 오래 숙박하거나 깨끗한 옷이 필요한 경우 호텔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빨래방 및 세탁 서비스 이용으로 원하는 여행용 의상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느긋함을 오롯이 즐기고 싶으신가요? 매일 청소 서비스 및 룸서비스 같은 객실 내 편의 서비스를 통해 객실에서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모든 이용객의 안녕과 건강을 위해 호텔 내 어느 곳에서도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흡연은 제한된 지정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의 객실에는 다양한 편의 용품/시설이 제공됩니다. 더 나은 숙박을 위해 본 호텔의 일부 객실은 암막 커튼,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의 일부 객실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을(를) 포함한 특별한 객실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TV을(를) 포함한 엄선된 객실의 편의 시설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의 일부 객실에서는 투숙객을 위한 인스턴트 커피, 미니바, 냉장고, 인스턴트 티, 생수(병) 또한 제공합니다. 또한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은(는) 일부 엄선된 객실 내에 세면도구, 타월, 목욕 가운 및 헤어 드라이어을(를) 제공합니다.


식사 및 즐길 거리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에서는 매일 아침 맛있는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양하고 맛있는 식사 옵션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본 호텔의 바에서 보내는 밤은 여행 동반자와 함께 하는 밤처럼 즐거울 수 있습니다.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함께라면 매일이 즐거울 것입니다. 본 호텔에 머무는 동안 전용 해변을 독점으로 이용하는 기회를 누려보세요. 일광욕실, 미용실, 스팀룸, 스파 및 마사지 등을 방문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본 호텔의 수영장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의 풀사이드 바는 수영복 차림으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기고 싶도록 합니다. 본 호텔의 피트니스 시설에서는 매일 규칙적인 운동 및 시차로 인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보트와(과) 같은 수상 액티비티가 제공되는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에서는 열정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멀리 가지 않고 간편히 리틀 리버사이드 . 어 럭셔리 호텔 앤 스파의 등산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공용 라운지 및 TV 시청 공간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기념품 가게에서 자기 자신 또는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을 위한 기념품 쇼핑에는 그다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숙소 근처

호이안에 머무는 동안 도시를 탐험할 기회를 누려보세요. 기분 좋은 바다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단 4.0km 거리에 있는 호이안 비치 방문으로 휴가를 더 심플하게 만들어 보세요. 1.1km 떨어진 Hoi An Night Market에서 호이안 여행을 기념할 특별한 선물이나 기념품을 찾아보세요.


이곳에 머물러야 할 이유

본 숙소에 투숙했던 고객들은 이 숙소의 숙소 청결 상태를 마음에 들어 했으며 숙소 소재지에 있는 다른 93%의 숙소보다 평점이 우위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투숙했던 여행객들로부터 숙소 소재지에 있는 89%의 다른 숙소보다 위치 측면에서 더 나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본 숙소에 투숙했던 고객들은 양질의 서비스와 직원 응대를 받았다고 평가했으며, 해당 평점은 숙소 소재지에 있는 92%의 다른 숙소보다 높습니다.


"가성비 호텔"
아름다운 뷰와 직원들의 친절함 시내와 가까운 점이 아주 좋습니다. 다만 시내와 애매한 위치라 걸어가기에는 조금 멀고 택시타기에는 너무 가까운 거리가 조금 아쉽네요 음식은 중간 정도입니다.

9.2 최고 Jihoon (대한민국)

"The best hotel!"
The staff tries their best to make feel customer comfortable. The kindness, vibes, cleaness, food, service is just literally perfect. We wish we stayed more!

10.0 최고 Minjung (대한민국)


"다낭 리버사이드 호텔"
베트남 현지 직원들이 친절한 대응이 인상적이다. 아침식사시 매니저들이 돌아다니며 서비스에 대한 요청사항을 듣고 대응해주는 부분이 좋았다. 침실도 깨끗하였다. 호이안 올드타운에서는 다소 위치가 떨어져 있었지만 그랩을 이용하면 그렇게 먼 거리도 아니었다.

9.6 최고 KIM (대한민국)

 

본 추천글은 아고다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